가장 뛰어난 스티브 잡스는 마케팅이란 우리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라고 했다. 제품에 대한 설명이 아닌 제품에 대한 가치 이다. 애플의 스티브 잡스는 개인적으로 가장 존경하는 마케터이자 SEO 혁신가 라고 생각 합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 피앤비마케팅 김화성 대표 입니다. 우리는 1998년 부터 온라인 광고를 진행 했습니다. 2007년 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의 진행을 최초로 진행 한 업체 입니다. 브랜드 블로그라는 영역을 개철한 곳이며 글로벌 기업에서 관공서 대기업과 함께 브랜드를 성장 시켰습니다. 각설하고
온라인 광고를 시작하려는 분들이 많은 질문을 많이 하십니다.온라인 광고를 시작 하려는 기업마다 다르겠지만 홈페이지가 가장 중요 하다고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홈페이지 입니다. 홈페이지를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서 그림이 달라 집니다.그리고 정말 광고주님께 요청하는데 홈페이지를 싸다고 시간 없다고 그리고 아는 친구가 만들어 준다고 제작을 하시면 많은 후회를 합니다. 홈페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전환율인데..
회원을 가입하거나 브랜드를 설명하거나 문의를 받거나 제품을 판매를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중용한 홈페이지가 계속 꼼꼼히 신경 써야 합니다.
두번째는 우리의 브랜드가 외부에 얼마나 상위노출 되어 있는가? 확인해야 합니다. 즉 외부 SNS 19개 영역에서 노출이 얼마나 되는지 어떤내용이 노출이 되는지 경쟁사는 어떻게 노출이 되고 있는지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홈페이지가 내부라면 외부의 SNS 노출 현황 체크는 더더욱 중요 합니다.
이 부분은 어떤 브랜드든 가장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가장 신경써야 하는 SNS 는
1.네이버 블로그
2.워드프레스 블로그
3.티스토리 블로그
4.네이버 카페 관리
5.페이스북
6.인스타그램
7.유투브 채널관리
8.구매후기가 많아야 합니다. 경쟁사 보다 상위노출 되어야 합니다.
9.기타
여기서 블로그 , 페이스북 , 유투브 부분을 꼭 신경써야 합니다.
3번째는 홈페이지로 다시 와서 외부에서 홈페이지로 유입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무료로 매출이 올라 갑니다.
1.구글 SEO
2.네이버 SEO :SEO는 검색엔진에 붙이는 작업 이라고 합니다. 다만 붙이 더라도 검색엔진이 가지고 갈 정보(컨텐츠)가 있어야 합니다.
4.키워드 광고
1.구글 키워드 광고
2.네이버 키워드 광고
3.다음 키워드 광고
5.여기서 광고 효율 체크를 합니다. 그 후 광고의 확대 부분을 체크 합니다.
6.팟빵 광고
7.유투브 광고
8.성과형 광고 CPC 광고
9.구글 타겟팅 광고
10.광고 효과 측정 후 매채 확대 부분을 체크 함.
크게 보면 이렀습니다. 즉 홈페이지의 영향력(랜딩 페이지 : 광고페이지)가 매우 중요 합니다. 이러한 부분을 찬찬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온라인 마케팅 부분 잘 보시고 궁금하시면 문의 바랍니다. 짧은 글이지만 나름의 정수를 모두 모았습니다. 잘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피앤비마케팅 김화성 대표 010-3879-8942 ad@pnbmarketing.com 카톡 web4rang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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