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소주 한잔 하고 싶네요. 일은 많은데 스트레스는 만땅이고 여한튼 잠실에 가면 소주를 이렇게 줍니다. 소주 먹다가 감동 받았는데 손글씨 이렇게 빨리 쓰다니 대단 하지 않나요? 이 집이 단독이 많은 이유를 알겠습니다.
우리 회사는 1998년 부터 온라인 광고를 진행 했습니다. 많은 고비가 있었는데.. 아무래도 올해가 또 하나의 고비가 될 듯 합니다. 어렵고 힘들지만 다시 뛰어야 할 텐데요.. 정말 소주 한잔이 땡기는 시기네요...
그래도 열심히 해야 겠죠.. 그리고 더 공부하고 더 생각하고 더 고민 하겠습니다. 우리가 그러면 그럴수록 더욱더 광고주님의 리스크는 줄어 둡니다. 그것이 진리로 보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꿈이 있겠는데..올해는 우리 후해들에게 좀 더 넓은 세상을 보여 주고 싶네요. 교육에 더 힘써야 하는 부분이고요. 사람이 가르치면서 배운다는 부분이 있잖아요.. 제가 가르치는 사람이 아니라 배우는 사람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면 더 잘 공감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렵고 험한 길이라도
온라인 광고는 몇년 사이 굉장히 많이 복잡해 졌습니다. 그것은 네이버의 점유율 하락이라고 볼 수 있고 또 유투브나 구글의 점유율 상승이 맞물린 결과 입니다. 그리고 소비자의 행동 패턴도 구매패턴도 많이 달라 졌습니다. 전과 같은 패턴으로 광고를 하면 안된다는 부분이고요...
이러한 광고의 변화는 여러가지 데이타와 함께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