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맛집 우화 서초맛집 우화가 방송에 나왔네요.고기맛의 비법이 공개 됐지만 대부분 좋은 재료에 기다림 소금 하나만해도 정말 좋은 소금을 쓰고 반찬 하나 하나 모두 정성이 느껴 집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산적마케터(피앤비마케팅 대표이사) 2023. 2. 23. 12:58

본문

강남 맛집 우화는 거세한우로 유명한 맛집이다. 나는 처음 거세한우가 좋은 건가했다. 그런데 대표님 말씀은 가장 고기가 비싸다고 한다. 그리고 갈비도 7번8번 쓰려고 하신다고 물량확보가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물어 봤는데 암소갈비가 더 비싼 거 아니냐고 했습니다. 거세한우가 더 비싸고 맛이 좋다고 하시네요. 역시 사람은 공부를 해야 합니다.

방송에 나온 소개 부분 입니다.양념갈비 단언컨데 제가 먹어본 것 중 제일 맛있습니다.고기 자체를 좋은 것 쓰기도 하고 양념 비법도 있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꼭 한번 느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강남맛집 우화 서초맛집 우화는 고기의 맛은 고기의 맛과 숫불 그리고 굽는 노하우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한다. 이러한 부분은 직원들이 고기를 구워 주는 서비스로 발전한 듯 한다. 생갈비는 육즙이 너무 많아서 손님이 굽기에는 힘들 듯 하다.

양념갈비의 모습 아래쪽을 보면 육즙으로 촉촉히 적혀 있다. 정말 맛있다.

 

강남맛집 우화는 얼핏보면 서초맛집 강남맛집 일까? 생각 할 수 있다. 나도 그렇게 생각 했었다. 그런데 양념 갈비 한점 먹고 그냥 인식이 바꼈다.그리고 생갈비의 육즙 팡팡 오.. 이맛은 강남맛집 이화를 갈때는 꼭 좋은 와인이나 내가 좋아하는 와인을 가지고 가면 좋겠다.물론 사장님에게 먼저 양해를 구해야 한다. 왜냐면 와인 드실때 추가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강남에서 저녁 미팅 하면 강남맛집 서초맛집 우화에서 할 것이다. 조용하고 그리고 고기 맛이 좋아 드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을 듯 하다.간만에 좋은 맛집 발굴 한듯 해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마무리는 함흥냉면이 참 깔끔 하고 맛있습니다. 냉면맛집,소기기맛집,고기맛집 이라 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