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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광고는 온라인 광고주가 꼭 알아야 하는 마케팅 입니다. 또한 피앤마케팅은 온라인 광고주가 꼭 알아야 하는 대행사 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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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산적마케터(피앤비마케팅 대표이사) 2021. 7. 16.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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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광고는 보통 파트너 모집을 통한 제휴네트웍회사에서 많은 정보 및 포스팅으로 모집을 합니다.파트너의 명수도 중요 하지요. 전 이번 포스팅에서 광고주 입장에서 CPA 마케팅을 이야기 하겠습니다.

 

광고주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광고비 대비 효과가 가장 확실한 광고를 원합니다. 이러한 Needs는 CPA 광고가 가장 근접한 광고 이고요.가장 안정적인 매출을 잡기위해서는 안정적인 DB 혹은 고객의 문의가 필요 합니다. 쇼핑몰 경우 회원가입이나 쿠폰발행 등이 CPA 마케팅의 범위 입니다. CPA는 2000 초반에 피앤비마케팅에서 광고주에게 진행한 광고 상품 입니다. 

 

안정적인 매출을 만들어 드리기 위한 부분 이였고요. 요즘은 CPA 광고가 정말 많은 분야에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광고는 어느수준을 넘어서면 상당히 힘들어 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네이버광고의 키워드 광고는 진행하는 광고주는 많고 리소스 한정이 되어서 점점 마케팅 목표 단가가 떨어 지고 있습니다. 

 

광고주님들은 피앤비마케팅 김화성 대표에게 문의 하면 다양한 CPA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CPA 와 함께 하면 좋은 광고도 추천을 합니다. 언제나 하나 광고에 몰빵하면 많이 어려워 지기도 합니다. 

 

블로그 라인에서 CPA 디비를 많이 뽑았는데.. 검색엔진 로직을 어느 곳이 변경하면 상위노출이 되던 부부이 잘 안돼서 DB잘 안 뽑히는 경향이 있었고 이러한 성향은 계속 반복이 되고 있었습니다. 

 

피앤비마케팅은 언제나 CPA 광고는 전체 광고의 30%정도 하시라고 합니다. 그리고 CPA 광고문의는 마케팅디자인(피앤마케팅 자회사) 디비팩토리 www.dbfactory.kr 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디비팩토리 - CPA광고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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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목표는 언제나 광고주의 성공 입니다 광고 상품에 대한 기획도 가장 접합한 상품으로 기획을 합니다. 이 부분이 마케팅을 기획하는 부분이 어렵고 힘들지만 피앤비마케팅의 가장 포인트는 마케팅 기획 즉 출발선에서 잘 기획을 한다. 이 부분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1998년부터 온라인 광고를 진행 했고 좋은 광고주의 좋은 광고를 많이 만나 여기까지 왔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광고주 좋은 광고를 잘 만나서 광고주의 성공을 더 많이 보고 싶습니다. 그것이 김화성 대표의 바램 입니다.